이디스커버리 서비스 사업자 LDiscovery, Kroll Ontrack 인수


미국 뉴욕 / 버지니아주 맥클린, Oct. 22, 2016 (GLOBE NEWSWIRE) -- 첨단 이디스커버리(e-Discovery) 서비스 사업자인 LDiscovery, LLC가 Kroll Ontrack를 인수했다. LDiscovery는 Kroll Ontrack의 모기업이자 리스크 분산화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 Corporate Risk Holdings, LLC와 인수와 관련된 세부 확정계약을 체결했으며 대금은 전액 현금으로 지불하기로 했다. 인수 평가액은 약 4억 1,000만 달러이다. LDiscovery는 칼라일그룹과 Revolution Growth의 포트폴리오 기업이다.

통합 법인은 전세계 대형 금융기관과 포춘지 1000대 기업, Am Law 100대 로펌 등 총 1만 2,000여 고객사를 보유하게 되며 19개국에 걸쳐 1,300여명에 달하는 직원들을 거느리게 된다.

통합 법인의 CEO로 임명될 예정인 크리스 바일러(Chris Weiler) LDiscovery CEO는 “Kroll Ontrack는 다양한 시장 세그먼트에 걸쳐 업계 최고 수준의 이디스커버리, 데이터 복구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견고한 플랫폼과 충성 고객층, 강력한 리더십 지위를 구축했다”면서 “Kroll Ontrack 임직원들이 LDiscovery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 우리는 통합 법인이 가지게 될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이디스커버리 솔루션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양사 합병을 통해 LDiscovery 고객들은 Kroll Ontrack이 가진 글로벌 사업 범위와 고유의 리뷰 플랫폼, 세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Kroll Ontrack의 고객들은 원격 수집도구, ESI 프로세싱 플랫폼, eDirect365™, 수상 경력에 빛나는 Relativity 통합 솔루션, 이디스커버리 업계에서 가장 첨단화되고 강력한 호스팅 인프라 등 LDiscovery만이 가진 각종 이디스커버리 기술들을 활용할 수 있다. 통합 법인의 임직원과 고객사들에게는 이번 합병이 여러가지 면에서 희소식인 것이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R. 폰테인(David R. Fontaine) Corporate Risk Holdings CEO는 “이번 합병은 Corporate Risk Holdings가 현재 진행 중인 기업 변혁을 장식하는 또 하나의 쾌거라 할 수 있다”면서 “LDiscovery와의 결합을 통해 마크 윌리엄스 Kroll Ontrack CEO를 비롯한 휘하 임직원들은 지속적으로 사업을 발전, 성장시키는 한편 고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의 품질과 우수성을 확보하기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기울일 수 있게 될 것이다. 우리는 앞으로도 Kroll Ontrack과 긴밀하게 협력해 현재, 그리고 미래에 발생할 고객 니즈에 대응하고 각 사업부별 핵심 전략과 역량을 활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통합 법인의 사장 겸 COO로 임명될 마크 윌리엄스(Mark Williams) Kroll Ontrack CEO는 “이번 합병은 Kroll Ontrack과 임직원들, 무엇보다도 각 고객사 입장에서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것이다”면서 “통합 법인은 최고급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로 독보적 수준의 소유권 소프트웨어의 지원 하에 업계 최고 수준인 양사 인력들이 결합되며,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이디스커버리 및 데이터 복구 경험을 원활하게 제공하게 된다. LDiscovery와의 결합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양사 합병은 계약 청산 조건 및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2016년 4분기 중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LDiscovery측에서는 Latham & Watkins LLP가 법률 자문사로, RBC Capital Markets가 M&A 자문사로 참여했으며 칼라일그룹과 Revolution Growth가 합병 지원을 위해 커미티드라인을 제공했다.

Corporate Risk Holdings측에서는 Houlihan Lokey Capital이 매각 대표주관사로, Evercore LLC가 보조주관사로 참여했다. Simpson Thacher & Bartlett LLP는 법률 자문을 제공했다.

LDiscovery, LLC 소개
2005년 설립된 LDiscovery는 미국 버지니아주 맥클린에 본사를 부고 있으며 로펌과 기업,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다양한 법률 및 기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변호사와 엔지니어, 컴퓨터 포렌식 전문가, 소송 지원 전문가들로 구성된 LDiscovery는 각종 소송을 비롯해 규제 준수, 기업 내 자체 조사 등 고객들의 니즈를 지원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종단간 이디스커버리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한 데이터 수집 및 포렌식 조사, 조기 소송평가 및 진단, 전자증거 수집 및 데이터 프로세싱, 웹기반 문서 리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와 데이터 호스팅, 매니지드 형태의 법무 검토 서비스를 제공한다. LDiscovery는 북미지역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는 기업 중 하나로 Inc. Magazine(Inc. 5000)과 딜로이트(Deloitte’s Technology Fast 500)에 의해 인정받았으며 크리스 바일러 대표는 Ernst & Young 선정 2014년 올해의 기업가(Entrepreneur of the Year™)로 선정되기도 했다. 당사는 Relativity Premium Hosting Partner의 Service Partner 부문 Relativity Best(오렌지 레벨) 기업이며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센터는 ISO/IEC 27001 인증을 획득하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info@ldiscovery.com)과 홈페이지(www.ldiscove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rporate Risk Holdings, LLC 소개
Corporate Risk Holdings는 리스크 분산화 및 정보 서비스 분야 글로벌 리더로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다. 당사의 자회사 가운데 HireRight는 직원 신원조회 및 적격성 판단 솔루션 공급사이며 Kroll은 고객들이 비즈니스 리스크를 식별, 개선 및 모니터링할 수 있는 광범위한 조사 및 자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Kroll Ontrack는 고객들이 효율적이며 비용 절감적인 형태로 데이터를 관리, 복구, 검색, 분석, 제작 및 표현할 수 있는 기술 기반 서비스와 솔루션을 공급한다.

Revolution Growth 소개
스티브 케이스(Steve Case), 테드 레온시스(Ted Leonsis), 돈 데이비스(Donn Davis)가 설립해 운영하고 있는 Revolution Growth는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고 있다. 당사는 소비자에게 보다 많은 선택권과 편리성, 그리고 삶에 대한 주도권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구축을 목표로 한다. 또한 장기적 관점에서 접근하고 기업별 경영팀과 기업가들과 실무형 파트너십을 펼침으로써 중요성을 갖춘 기업을 구축하기 위한 독보적인 전략과 열정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revolution.com/grow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칼라일그룹(The Carlyle Group) 소개
칼라일그룹(NASDAQ 거래명: CG)은 세계적인 대체자산 운용사로 6월 30일 기준으로 128개의 펀드와 170개의 재간접펀드를 통해 총 1,760억 달러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칼라일그룹은 공적연금 기관이 대부분인 투자자들을 위한 가치 창출과 현명한 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다. 당사는 기업 및 사모분야, 실물자산, 글로벌 시장전략, 투자 솔루션 등 4개 영역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유럽, 중동, 북남미 지역을 망라한다. 칼라일그룹은 항공, 방산 및 정부기관, 소비자 및 리테일, 에너지,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산업, 부동산, 기술 및 비즈니스 서비스, 통신 및 미디어, 교통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칼라일그룹은 6개 대륙 35개 사무소에 1,65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www.carlyle.com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미래에 대한 정보를 담은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각종 중요한 요소로 인해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내용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예상된다’, ‘믿는다’, ‘할 수 있다’, ‘추정된다’, ‘예상된다’, ‘의도하다’, ‘아마도’, ‘계획’, ‘예측’, ‘잠재성’, ‘해야 한다’, ‘할 것이다’, ‘한다’ 혹은 부정형, 유사어 등에 의해 식별된다. 독자는 상술한 단어를 포함한 진술을 읽을 시 유의해야 하며 이는 해당 진술들이 당사의 미래 우선순위, 목표, 전략, 실적 향상을 위한 행동, 시장 점유율 예측치 및 기대치, 미래 사업 기회, 자본 지출, 필요한 금융 수준, 재무상태, 기타 역사적 정보가 아니거나 미래예측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실적이나 결과를 보장하지 아니하며 해당 실적이나 결과가 도출될 것이라는 정확한 암시가 아닐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배포시점 기준으로 미래에 발생할 사건에 대한 경영진의 굳건한 믿음에 기반하며 실제 실적과 결과가 해당 진술과 실질적으로 달라지게 만들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본 보도자료 배포 시점을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당사는 해당 증권법에 의해 강제될 때를 제외하고 미래예측진술이 실제 결과나 예측치 변경, 기타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의 변화를 반영해 업데이트를 해야 할 의무가 없다. 만약 당사가 1가지 이상의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도 다른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할 것이라고 유추해서는 안 된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