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 켈코, 두바이 사무소 확장과 신규 실험실 개소 통해 중동, 아프리카, 터키 지역 서비스 강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Oct. 25, 2016 (GLOBE NEWSWIRE) -- 특수 하이드로콜로이드 솔루션 생산업체인 CP 켈코(CP Kelco)가 식품 및 음료용 응용제 개발을 위한 신규 실험실 개소 등 두바이 사무소 확장을 통해 중동, 아프리카, 터키 지역에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보도자료 관련 사진은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823ad73b-635e-4345-bbe8-3c354d9d8f5d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16년 10월 11일(현지시간) CP 켈코는 공식적으로 두바이과학공원 내에 있는 사무소를 확장 개소했다. 돈 루브라이트(Don Rubright) CP 켈코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이날 열린 개소식과 고객사, 유통사를 대상으로 한 시설 투어를 주관했다.

루브라이트 사장은 “2013년 설립된 두바이 사무소는 사업 개발과 더불어 중동 전역의 식품/음료, 소비재 및 산업용 세그먼트에 속한 고객사와 유통사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있어 장족의 발전을 거듭해 왔다”면서 “역내 성장 잠재력을 파악한 우리는 지속적인 사업 개발과 신제품 출시 역량 강화를 위해 현지 인재들의 직무역량 개발에 투자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번 확장을 통해 보다 포괄적 범위의 사업을 벌이게 되는 CP켈코 두바이 사무소는 중동, 아프리카, 터키를 관장하는 영업 및 기술지원팀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새로 개소한 실험실은 보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CP 켈코의 기술 지원을 제공해 역내 식품 및 음료 제조사들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한층 가속화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새로운 시설을 통해 얻게 되는 효과는 다음과 같다:

  • 각종 이슈 해결, 시장 니즈에 대응하는 신제품 콘셉트 개발이 보다 빨라진다.
  • 현지 원자재와 프로토타입 생산분을 활용해 신제품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 실험실 내에서 고객사와 시제품 실험을 통해 신제품 개발 과정을 간소화한다.
  • 현지 인력을 대상으로 CP 켈코 제품 및 관련 응용제에 대한 기술 트레이닝을 실시할 수 있다.

루브라이트 사장은 회사가 지속적으로 역내 식품/음료, 소비재, 산업 분야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광범위한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수준 향상이 최우선 과제라고 덧붙였다.

CP 켈코 두바이 사무소는 두바이 알바르샤 사우스(Al Barsha South) 내 두바이과학공원에 위치해 있다.

CP 켈코(CP Kelco) 소개
CP 켈코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제조사로 전세계 곳곳에서 사무소와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광범위한 하이드로콜로이드 솔루션을 100여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CP 켈코는 각종 콘셉트와 아이디어를 실생활의 다양한 응용제에 적용한다. CP 켈코가 생산하는 특수 재료들은 다양한 산업용 응용제, 소비자 및 가정용 제품에 쓰이며 각 지역별 소비자의 요구에 대응한다. 핵심 제품군으로는 젤란검, 펙틴, 잔탄검, 카라기난, 디우탄검, 카복시메틸셀룰로오스검, 유청단백농축물, 기타 생물고분자 물질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cpkel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chele Cacdac-Jones
Director of Global Communications
Office: +1 678 247 7149
Mobile: +1 770 743 0564
michele.cacdac-jones@cpkel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