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멕, 야후재팬과 전략적 파트너십 맺고 일본 시장 공략 나서

야푸재팬, 시즈멕 플랫폼 일본 내 독점 공급권과 운영권 획득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Nov. 03, 2016 (GLOBE NEWSWIRE) -- 멀티스크린용 개방형 광고 관리 플랫폼인 시즈멕(Sizmek)이 야후재팬(Yahoo! JAPA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야후재팬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즈멕 플랫폼과 제품의 일본 내 독점 유통권과 운영권을 갖는다. 또한 시즈멕의 광고 관리 플랫폼은 야후재팬의 광고사, 광고주용 디지털 인벤토리에 고객사 광고를 등록하게 된다.

마야자와 겐 야후재팬 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 그룹장은 “광고 타겟층이 세분화됨에 따라 다양한 기기를 통해 타깃에 맞는 광고를 적시에 정확히 노출시키는 것은 갈수록 어려운 과제가 되고 있다”면서 “시즈멕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통합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닐 응웬(Neil Nguyen) 시즈멕 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대형 광고주와 광고사에 제공되는 원스톱 형태의 솔루션은 광고 생성, 노출 및 다양한 기기에 걸친 광고 효과 측정을 단일 플랫폼 상에서 구현할 수 있다”면서 “아시아 지역의 대표적 인터넷 기업인 야후재팬과의 협력을 통해 야후재팬의 우수한 미디어와 우리 기술을 활용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시즈멕은 2017년 1월까지 기존의 일본 내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2017년 2월 이후에는 야후재팬이 시즈멕 플랫폼의 일본 내 독점 공급사가 된다.

시즈멕은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과 기술 지원을 진행할 것이다.

시즈멕(Sizmek) 소개
시즈멕은 개방형 광고 관리 기업으로 옴니채널 디지털 광고 집행에 있어 선택의 자유와 컨텍스츄얼 연관성을 제공한다. 최대 규모의 민간 광고서버 중 하나인 시즈멕은 4만 2,000여곳에 달하는 차세대 광고주, 광고사, 퍼블리셔, 트레이딩 데스크를 대상으로 각종 서비스와 제3자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는 업계 최고 수준의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해 디지털 광고 생태계에 소속된 광범위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창출한다. 최고 수준의 기술, 데이터, 전략 가이던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단일 플랫폼인 시즈멕은 마케터와 퍼블리셔를 대상으로 프로그래매틱 효율성과 창의성이 결합된 유연한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당사는 70여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및 중동·아프리카, 남미, 아태지역 전역에 걸쳐 수상 경략에 빛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후재팬(Yahoo! JAPAN) 소개
야후재팬은 일본 내 대표적인 인터넷 브랜드이자 최대 수준의 트래픽을 생성하는 사이트로 1996년 설립된 야후 일본법인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야후재팬은 PC와 스마트기기를 통해 검색, 뉴스, 전자상거래 등 100가지가 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 내 인터넷 사용자를 겨냥할 수 있는 기업용 도구 및 마케팅 솔루션을 공급한다.

연락처:
Travis DeLingua
travis.delingua@spark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