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는 중국, 서안 서비스 센터 오픈을 경축합니다

현지에서 이용 가능한 전담 서비스 및 수리 시설을 통해 소유 비용 (CoO)을 줄일 수 있는 업계의 선도적 서비스 솔루션


중국, 서안, April 29, 2017 (GLOBE NEWSWIRE) --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는 오늘 중국 서안에 서비스 센터의 성대한 오픈을 발표하였습니다. 중국 중심부에 있는 서안 하이테크 지구에서, 중국의 반도체 제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및 수리 운영을 위한 보세 시설은 당사의 글로벌 지원 영역을 확대합니다. 이 새로운 시설은 여러 전략적 고객과 근접해 있으며,  Advanced Energy® (AE®)가 신규 및 기존 팹(Fab)에 고품질의 서비스와 수리에 대한 지역별 요구를 충족시켜 주도록 합니다.

Advanced Energy의 회장 겸 CEO인 유발 와서맨 (Yuval Wasserman)은 “AE는 대처 능력이 빠르고 적응력이 뛰어난 고객 접근 방식을 취하며, 전 세계 대상의 투자를 통해 글로벌 혁신에 대한 우리의 의지와 확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국은 번영하는 반도체 산업을 보유하고 있고, 서안 서비스 센터는 근접지역 고객에게 고 품질 서비스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했습니다.

Advanced Energy의 글로벌 서비스 부사장인 마이크 맥도널드 (Mike McDonald)는 “이 곳은 최강의 서비스를 현지 고객에게 지원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당사의 솔루션은 제 3자 서비스보다 훨씬 우월하며, 반도체 제조 공정상의 소유 비용(CoO)을 절감해 줍니다. 이 공동체에서의 협력과 더 큰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과 유대관계를 갖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Advanced Energy 는 4월 24일 서안 서비스 센터의 성대한 오픈을 공식화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AE 경영진은 헌납식에서 연설을 하고 고객들은 그들이 받게 될 지역적 지원에 대한 열정을 공유했습니다. 정부 관료 및 반도체 업계의 고위 지도급 인사들을 포함한 많은 저명한 참석자들이 본 시설을 둘러보며 특별한 환영식을 즐겼습니다.

서안 하이테크 자유 무역 지역의 한 관계자는 "서안(西安)의 Advanced Energy의 존재가 지역 공동체와 기술 산업 모두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활력은 우리 지역 공동체에서 기술 분야의 확충과 엄청난 성장과 투자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지 편의 시설, 인력 및 우리 공동체가 제공해야하는 모든 것에 대한 AE의 확신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Advanced Energy는 북미, 아시아 및 유럽 전역에 판매, 서비스 및 제조 설비에 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 센터는 전 세계 13 개 서비스 센터 중 하나로써 상하이, 심천 그리고 현재 서안이 포함되어 중국 3 개 시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최신 서안 센터의 추가로 제품 가용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는 고품질의 수명 연장 서비스를 지역에서도 보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지속적인 생산을 위한 예비 부품 보유, 보증 기간 연장 및 신속한 수리 진행을 위하여 AE에 의존합니다. 보세 시설의 운영으로 비용 우위를 제공하고 기업이 이행, 시간, 서류 작업 및 기타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을 관리할 수있는 능률을 향상시킵니다.

Advanced Energy 소개

Advanced Energy (나스닥:AEIS) 는 박막 공정 및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장, 정밀 전력 솔루션을 위한 혁신적인 전력 및 제어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Advanced Energy는 콜로라도 주, 포트 콜린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전폭적인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