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로 전 세계 포지셔닝 요금을 폐지한 비스타젯(vistajet)


프로그램 고객이 비싼 페리 요금을 지불하지 않도록 비스타젯(VistaJet)은 전 세계 어디에서든 자사 항공기를 포지셔닝하는 비용을 고객에게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 고객은 포지셔닝 요금으로 편도 비행당 수 만 달러를 추가 지불할 수도 있다.
  • 다른 비즈니스 항공사는 자사의 제한된 서비스 영역을 떠날 때 포지셔닝 요금을 부과한다.
  • 이번 발표는 비스타젯이 자사의 글로벌 비행편 및 전용 백엔드 운영 기술에 25억 달러를 투자한 결과이다.
  • 비스타젯은 2016년에 15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제트를 추가하여 총 보유 대수를 70대 이상으로 늘려 전 세계에 적용되는 편도 가격을 제공하게 되었다.
  • 비스타젯은 100,000회 이상의 비행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LONDON, May 19, 2017 (GLOBE NEWSWIRE) -- 글로벌 항공 회사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비스타젯은 오늘 신규 프로그램 고객을 위해 시간당 페리 비행 요금을 전 세계적으로 폐지했다고 발표했다. 업계에서 유일한 이 혜택은 고객의 출발지 및 도착지가 전 세계 어디인지 관계없이 적용된다. 이 전환은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항공사가 되기 위한 비스타젯의 사명을 완수하려는 강한 신념을 나타낸다. 비스타젯 고객은 이제 항공기가 홈 베이스 또는 서비스 구역으로 돌아가는 시간당 페리 비행 요금을 부담하지 않는 투명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46cb434c-23ad-4110-8c4f-bc8711b071e2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5e0064d2-a46b-4f9b-9935-b1ff347144f0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8a1f5882-737f-42be-996b-adbf4e8f529e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a6207715-7e21-42f4-ab50-9229bae68fba

포지셔닝 요금은 비즈니스 항공 고객에게 부담이 되는 예기치 않은 비용이었다. 현재 대부분의 항공사는 항공편 완료 후 빈 항공기가 홈 공항 또는 서비스 구역으로 돌아가는 비용을 고객에게 부담시키고 있다. 위치에 따라 포지셔닝 요금은 전체 비행 비용에 수 만 달러를 추가시킬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런던을 베이스로 둔 항공기를 타고 호주로 가면 항공기가 홈 베이스로 돌아가는 비용으로 전체 운임에 10만 달러 이상이 추가될 수 있다.

혁신적인 포지셔닝 요금 공제 서비스는 전 세계로 비행편을 확장하기 위한 비스타젯의 25억 달러 투자 및 전 세계 고객 기반을 확충하기 위한 전 세계 10개 영업 사무소 운영을 통해 가능해졌다. 항공기의 홈 베이스 개념을 제거한 비스타젯의 고유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이 공중에 있는 시간에 대해서만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비스타젯 프로그램 고객이 항공편을 예약하면 비스타젯은 가장 가까운 항공기를 가져와 고객이 탑승할 수 있게 한다.

비즈니스 제트 전세기와는 달리 비스타젯은 70대의 실버 및 레드 항공기를 전수 보유하므로, 고객은 전 세계 도처의 활주로에서 어떤 항공기가 그들을 맞이할지 알게 된다. 비스타젯은 유럽의 몰타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운영 센터에 투자하여, 연중 무휴 하루 24시간 세계 항공편을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인프라를 구축했다. 또한 5대 대륙에 지사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187개국 1,600개 공항에서 출도착하는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회장 겸 설립자 토마스 플로르(Thomas Flohr)는 이렇게 말했다.
"택시를 부를 때, 승객은 택시가 승객을 찾아오는 거리에 대해 요금을 지불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오늘날 기업가 또는 경영진은 미국에서 일주일, 아시아 또는 남아메리카에서 일주일, 그 사이에는 유럽행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이들에게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지난 13년 동안 지속된 투자를 통해 획기적인 전 세계 편도 가격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비스타젯은 업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따라서 비스타젯 고객은 자신이 공중에 있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물론이고, 고객의 요구에 맞춤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것이다."

- -

비스타젯(VistaJet) 소개

비스타젯(VistaJet)은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항공 회사이다. 비스타젯은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보유 기종을 통해 전 세계 187개국의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토마스 플로르(Thomas Flohr)가 2004년에 설립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스타젯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소식은vistajet.com에서 참조할 수 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