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omed, 최고 재무 책임자(CFO) 사임 후, 전임 CFO의 컨설턴트 영입 발표


매사추세츠주 댄버스, Aug. 30, 2017 (GLOBE NEWSWIRE) -- 획기적인 심장 보조 및 회복 기술 부문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Abiomed, Inc.(NASDAQ:ABMD)가 CFO인 Michael Tomsicek의 사퇴 의사를 2017년 8월 24일부로 수락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Tomsicek CFO는 다른 개인 관심사를 모색하고자 2년 만에 회사를 떠나게 되었다.

동사가 Tomsicek CFO를 대체할 후임자를 외부에서 물색해 신임 CFO를 채용할 때까지, 전임 CFO였던 Robert Bowen이 은퇴에서 복귀해 컨설턴트 자격으로 CFO 직을 대행해 회사를 돕게 된다. Mr. Bowen은 동사가 큰 성장을 거둔 2008년 12월부터 2015년 7월까지 CFO직을 역임하고 은퇴한 후, 1년간 컨설턴트 직을 수행하며 자문한 바 있다.

후임 CFO가 채용될 때까지, 동사의 부사장 겸 회계책임자인 Ian McLeod가 임시 수석 재무 책임자 및 회계 책임자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Mr. McLeod는 지난 10년간 동사에서 근속해 오며, 회계 책임자의 직책을 탁월하게 수행해왔다.

Abiomed의 회장, 사장 겸 CEO인 Michael R. Minogue는 “Mike Tomsicek의 미래 계획에 큰 행운을 빌며, 그간 당사에서 높은 수준의 금융 준수와 품질을 유지해준 데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동시에 지난 10여 년간 Abiomed의 성공에 기여해 온 Bob Bowen의 복귀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IMPELLA 심장 펌프

The Impella 2.5®, Impella CP® 및 Impella 5.0®은 FDA 승인을 받은 심장 펌프로 심인성쇼크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이며, 심장의 자체 회복을 가능케 하여 환자가 자신의 심장을 갖고 퇴원할 수 있게 돕는 독특한 기술이다. Impella 2.5와 Impella CP 장치는 스텐트 삽입이나 풍선 혈관 성형술과 같은 선택적이고 긴급한 경피적 관상 동맥 중재술(PCI)을 받은 특정 중증 심부전 환자를 치료할 때, 차단된 관상동맥을 다시 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된 제품이다. Abiomed의 우측 심장 펌프인 Impella RP® 장치는 우측 심장의 심부전증을 앓고 있는 특정 환자의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각 장치의 사용에 관련된 중요한 안전 및 위험 정보 등을 포함한 Impella 심장 펌프 플랫폼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동사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www.protectedpci.com.

ABIOMED 로고, ABIOMED, Impella, Impella 2.5, Impella 5.0, Impella LD, Impella CP, Impella RP, 및 Recovering Hearts, Saving Lives는 미국 및 특정 외국 국가에 등록된 ABIOMED, Inc.의 상표입니다.

ABIOMED 회사 소개
매사추세츠주 댄버스에 위치한 Abiomed, Inc.는 심폐순환 보조 의학기기를 제조하는 선도적 기업입니다. 당사의 제품은 혈류개선, 그리고/또는 펌핑을 통해 심장을 안정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abiomed.com을 방문하십시오.

미래 전망 진술

본 보도자료는 미래 전망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에는 Abiomed의 기존 제품 및 신제품 개발 동향, 당사의 상업적 성장 계획, 미래에 발생할 기회 및 규제기관 허가에 관련된 예측 등이 포함됩니다.  당사의 실제 사업 결과는 개발, 시험 및 관련 규제기관 허가와 관련한 불확실성을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미래 전망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불확실성에는 복잡한 제조 과정, 높은 품질 요건, 한정된 자원의 공급에 대한 의존성, 경쟁, 기술적 과제, 정부 규제, 각종 소송, 미래에 필요한 자본, 추가 파이낸싱 확보의 불확실성, 그리고 기타 10-K 연차보고서와 10-Q 분기별 보고서 등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근 제출한 각종 서류에 명시된 리스크와 과제 등이 포함됩니다. 미래 전망 진술은 오로지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한 진술이므로, 독자들은 당사의 미래를 판단함에 있어 본 보도자료의 내용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당사는 본 보도자료 배포 이후 발생하거나, 혹은 예측하지 못한 이벤트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작성될 수 있는 이러한 미래 전망 진술의 수정 내용을 공개적으로 발표해야 할 그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