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태국 최대 이동통신사 AIS 손잡고 기업 고객에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

브로드소프트가 구현한 AIS Business Cloud UC 서비스, BroadSoft Business UC-One® 애플리케이션으로 AIS 기업 고객사의 팀 협업 지원


피닉스, Oct. 24, 2017 (GLOBE NEWSWIRE) -- BroadSoft, Inc. (NASDAQ:BSFT)가 BroadSoft Business UC-One®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한 클라우드 PBX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서비스인 AIS Business Cloud UC를 상용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BroadSoft는 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UCaaS)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 선두주자이자 서비스형 협업 및 컨택센터(CCaaS) 공급사업자다. AIS Business Cloud 서비스는 태국 기업들에 최첨단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음성 및 영상 회의, 간단 메시지 전달 및 이용자 통신상태 확인(IM&P), 팀 협업 툴을 포함한 안전하고 종합적인 UC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AIS는 태국 최대 이동통신사로 전국에 4,000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태국 브로드밴드와 기업용 음성 및 데이터 통신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으며, 기업 고객사들이 혁신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도입하도록 적극 앞장서고 있다.

위라차이 팻차로파트옹(Weerachai Patcharopartwong) AIS 기업 마케팅&세일즈 담당 수석부사장은 “AIS는 태국 시장을 선도하는 통신회사로서 기업 고객들을 위해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에 진출했다.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을 요구하는 고객사들을 위해 세계 일류 솔루션을 도입한 것은 당연한 일이다. 브로드소프트와 협력해 가장 종합적이고도 매력적인 솔루션을 고객사들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우리 고객사들은 레거시 시스템에서 탈피해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있고, 세계 최고 수준의 UC 플랫폼이 제공하는 빠르고, 안전하고, 유연하고, 강력한 협업 툴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나단 리드(Jonathan Reid) 브로드소프트 아태 및 신흥시장 매니징 디렉터는 “AIS가 태국 시장에 AIS Business Cloud 서비스를 선보이는 데 기여해 기쁘다. AIS 팀은 놀라울 정도로 추진력과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며, 이들이 출시한 서비스가 태국 UC 시장에 혁신적 변화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AIS Business Cloud 서비스가 확대되면서 AIS와 더 긴밀히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IS Business Cloud UC 서비스는 최근 론칭한 방콕 AIS Innovation Centre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사와 잠재적 고객사를 위한 종합 UC 솔루션을 구현한다.

AIS 개요:

AIS(Advanced Info Service Public Company Limited)는 태국 디지털 라이프 서비스 공급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전국에 4,000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태국 가정과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유선 브로드밴드와 영상 및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 분야에 특히 강점이 있다. 웹사이트(www.ais.co.th)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BroadSoft 개요:

BroadSoft는 전 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Broad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 링크드인 | 브로드소프트 블로그

언론 문의처:
Terry Alberstein
Navigate Communication
+61 (0) 458-484-921
terry@navigatecommunication.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