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 Industries, Intelligent Product Solutions(IPS) 인수


미국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 / 뉴욕주 하퍼지, Jan. 20, 2018 (GLOBE NEWSWIRE) -- Forward Industries (NASDAQ:FORD)가 Intelligent Product Solutions(IP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IPS는 업계를 대표하는 제품 설계 및 개발 업체로 뉴욕주 롱아일랜드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인수는 현금, 주식, 조건부대가가 중요한 고려사항이다.

IPS의 고객은 구글, Physio Control, 펩시코, 모토로라, ABInBev, Zebra, Charity Water 등을 포함해 소비자 가전, 의료 기기, 엔터프라이즈 및 보안 솔루션 공급사, 사물인터넷 커넥티드 솔루션 기업 등을 망라한다.

테리 와이즈(Terry Wise) Forward Industries CEO는 “이번 IPS 인수를 기쁘게 생각한다. IPS는 Forward Industries에 전략적으로 매우 적합한 기업이다. 커넥티드/IOT 제품 설계와 AdhereTech 스마트 약병 같은 제품을 개발하는 IPS의 전문성과 그간의 성과는 Forward Industries의 역량을 크게 강화하고 회사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Forward Industries는 이제 이제 IPS를 인수한 통합 법인으로써 설계, 개발, 제조, 유통 서비스까지 모두 제공하게 됐으며, 앞날이 밝다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치 메이먼(Mitch Maiman) IPS CEO는 “Forward Industries는 의료 제품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IPS에게 이상적인 파트너다. 우리는 최고 수준의 제품 설계와 개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다. IPS는 앞으로 내부 직원들을 계속 지원하면서 미니애폴리스와 롱아일랜드 사무실도 유지할 것이다”고 말했다.

인수 조건에 대한 추가 정보는 2018년 1월 18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8-K양식 서류를 참조하면 된다.

Forward Industries 소개
1962년에 설립되어 미국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에 본사를 두고 있는 Forward Industries는 주문형 운반가방 및 보호용 솔루션을 디자인 및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당사는 30년 이상 극동지역에 대한 소싱 역량을 갖추었으며 스위스와 영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다. Forward Industries 생산 제품은 www.forwardindust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PS 소개
IPS는 2008년에 설립된 제품 설계 및 개발 분야 선도 기업으로 뉴욕에 본사를, 미니애폴리스에 지사를 두고 있다. IPS는 사물인터넷과 웨어러블 기술 솔루션을 포함한 전문가용 제품 설계와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완전히 통합된 형태인 IPS의 역량은 산업 디자인, 전기, 기계, 시스템 공학, 광학, 애플리케이션 레벨 소프트웨어와 로우 레벨 펌웨어 엔지니어링, 유저 경험/인터페이스 디자인(UX/UI), 프로그램 관리 및 마케팅 등을 망라한다. 당사는 구글, Physio Control, 모토로라, Charity Water 등 소비자 가전, 의료 기기, 엔터프라이즈 및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사물인터넷, 커넥티드 솔루션 등의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IPS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intelligentproduct.solutions 또는 이메일(info@ips-yes.com), 트위터(@IPSdesigners)를 참고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본 보도자료는 이번 인수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와 기회에 대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믿는다’, ‘아마도’, ‘추정한다’, ‘계속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할 것이다’, ‘계획한다’, ‘할 수 있다’, ‘목표로 한다’, ‘가능성이 있다’, ‘그럴 수도 있다’, ‘그럴 것이다’, ‘예상된다’ 등을 비롯한 유사 표현들은 미래예측진술임을 드러내기 위해 선택된 단어들이다. 미래예측진술은 주로 미래 발생 가능한 사건과 재무적 흐름에 대한 현재 예상과 전망에 기반한다. 이는 재무 상황, 사업의 결과, 비즈니스 전략, 재정적 니즈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추측되는 요소들이다. 모든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상된 결과들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밝힌 바와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인들로는 IPS를 성공적으로 인수 합병할 수 있는 Forward의 능력, IPS가 운영하는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변화들, 그리고 제3자 기업들과의 경쟁이 포함된다. 위험 요소에 대한 추가 정보는 10-K양식 연례보고서를 포함해 SEC에 제출된 서류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당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혹은 다른 원인으로 발생한 것들을 미래예측진술을 통해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연락처: 
Mike Matte on behalf of Terry Wise for Forward Industries Enquiries
(561) 465-0031
mmatte@forwardindustries.com

Lisa Hendrickson/LCH Communications for IPS Enquiries
(516) 767-8390
lisa@lch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