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Comm Systems, 중국 사업 급성장세 기록

현지 진출 14개월 만에 11번째 TrialOne® 계약 수주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 March 02, 2018 (GLOBE NEWSWIRE) -- 환자 중심의 임상 데이터 관리 기술 공급사인 OmniComm Systems(OTCQX:OMCM)가 지난 2017년 12월 중국에서 4건의 추가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중국 내 다수의 대형 병원과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을 대상으로 자체 개발 솔루션인 TrialOne 임상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하게 됐다.

OmniComm은 이번 계약 수주로 TrialOne 가 중국 시장에 출시된 2016년 12월 이후 현재까지 총 11곳의 현지 고객사를 보유하게 됐다. 특히 중국 생명과학 분야 선도 기업이자 솔루션 공급사인 Tri-I Biotech (Shanghai) Inc.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고객사 확보가 활기를 띄고 있다.

2년 전 OmniComm은 중국 시장 매출을 확대한다는 목표를 세웠으며, 현재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일본 내 첫 TrialMaster® 고객사 확보, 그리고 TrialOne, TrialMaster, Promasys 공급 계약 체결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에서 영업 범위가 날로 확대되고 있다.

쿠노 벤더포스트(Kuno van der Post) OmniComm Systems 최고영업책임자는 “2년 전 전략적 계획을 수립한 이후 중국 시장에서 급격한 성장을 이룬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면서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고객사를 계속 지원해 이들이 능숙하고 성공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TrialOne은 글로벌 업계 표준을 준수하고 BA/BE(생체이용률/생물학적 동등성) 연구 및 임상1상 연구를 위한 베스트 프랙티스를 구현하는 시스템으로 사용 기관이 임상시험 과정에서 취합, 관리하는 데이터의 품질과 무결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복제약에 대한 CFDA(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의 신규 규제와 허가 절차를 준수한다. TrialOne이 현지 시장에서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는 것은 현지 관행과 글로벌 표준의 조화를 추구하는 CFDA 규제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OmniComm Systems, Inc. 소개
OmniComm Systems는 생명과학 분야에 전략적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며 전세계 제약, 생명공학,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진단 기기 제조사, 대학 의료 기관들의 임상 연구 투자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omnicom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국 계약 정보: http://www.omnicomm.com/blog/early-phase-research-hospitals-and-cros-sign-new-trialone-contracts-in-china

연락처 정보
Kuno van der Post, Ph.D.
OmniComm Systems, Inc. 
+1.954.473.1254
kvanderpost@omni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