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헬스사이언스, 아시아 지역 최고 CRO(임상시험수탁기관) 선정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 March 07, 2018 (GLOBE NEWSWIRE) -- 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Inc.)가 4년 연속 아시아 지역 최고 임상시험수탁기관(CRO)으로 선정되었다. PRA는 2013년 이후 4번째로 상을 수여 받았으며 Phar-East Pharma and Biotech Festival(前 BioPharma Asia) 행사에서 시상식이 거행되었다. 본 상은 아시아 지역 내 임상 연구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공급 리드타임을 줄이는 데 적극 노력한 CRO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지역을 전담하는 데이비드 맥머치(David MacMurchy) PRA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아시아 태평양 사업부 직원들 덕분이다”면서 “PRA는 전세계 곳곳에 있는 최고의 인재와 인프라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해 왔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도 여기에 해당된다. 이번에 아시아 태평양 사업부가 공로를 인정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역내 고객사와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 구축과 투자를 계속할 것이다”고 밝혔다.

PRA는 2000년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왔으며 한국을 비롯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전역에 위치한 4,300곳 이상의 기관들이 345차례 시행한 임상시험을 지원했다.

PRA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걸쳐 인하우스 임상 연구 전문가로 구성된 정교한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현재 12개국에 걸쳐 1,000여 명의 현지 임상, 프로젝트 관리 인력들이 포괄적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Strategic Solutions 사업부를 통해 공급하고 있는 Embedded Solutions™는 고객사의 내부 임상 개발 작업들을 통합해 파이프라인 전반에 걸친 각종 기능들을 관리한다. Strategic Solutions는 기존 개발 방식에 도전하는 혁신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고객들이 임상 개발 전 과정에 대해 더 강한 통제권을 유지하는 한편 비용은 크게 낮출 수 있도록 한다.

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소개
PRA 헬스사이언스는 매출 기준 세계적 규모의 임상시험수탁기관으로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임상개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PRA의 글로벌 임상개발 플랫폼은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남아공, 호주, 중동 지역에 70개 지사를 포함하며 전세계에 1만5,8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PRA는 2000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약 3,700건의 임상시험에 참여했으며, 주요임상(pivotal) 및 보조(supportive) 실험에 다수 참여해 미국 FDA 및 해외 규제기관으로부터 75건 이상의 약물 승인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prahs.com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Media Inquiries: Christine Rogers, Director, Public Relations, Corporate Communications rogerschristine@prah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