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MA Europe의 CAP 인증 획득으로 IHMA 운영 두 개 연구소의 세계화 실현, 항감염성 개발과 글로벌 감시 연구의 임상 시험 지원 수준도 개선


미국 일리노이주 샴버그, March 08, 2018 (GLOBE NEWSWIRE) -- 스위스 발레주 몽테에 소재한 IHMA Europe이 미국병리학회(College of American Pathologists, CAP)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미국과 유럽에 소재한 IHMA 시설들은 이제 CAP 인증 자격을 갖추게 되었다(2017년 10월 14일자). IHMA는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중앙 연구소 미생물 임상시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시의성 있는 정확한 결과 도출과 함께 전 세계를 기반으로 글로벌 감시 연구와 항감염성 임상 시험을 지원하는데 필수적이다. CAP 인증 획득은 IHMA의 이 같은 목표 실현을 한층 앞당겨 줄 것으로 예상된다.

IHMA Europe의 CEO인 스티븐 하우저(Stephen Hawser) 박사는 "미 병리학회(CAP) 인증은 IHMA 유럽이 항균제 개발에 참여 중인 제약 및 바이오테크 업체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라는 점을 매우 긍정적으로 인정한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IHMA의 CEO겸 사장인 잭 존슨(Jack Johnson)은 "두 개의 연구소를 세계적 수준으로 만들어 제약 및 생명공학 부문 고객사들이 IHMA와 IHMA Europe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가 현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게 우리 소망이었다"며 "CAP 인증을 받음으로써 이제 IHMA는 그 같은 최고 수준의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IHMA 개요

IHMA는 미국 일리노이주 샴버그, 스위스 몽테에 있다. 지난 25년 동안 항균 물질 개발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 공급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과 유럽 검사시설에서는 전세계 바이오테크, 제약, 진단 기업들과의 협업이 이뤄지고 있다. IHMA는 감시 연구 및 임상시험에 특화된 독립연구기관으로, 신약 개발부터 상용화까지 이어지는 단계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IHMA는 첨단 기술을 활용해 경제적으로 합리적인 선에서 최고 수준의 검사 서비스와 연구 데이터를 제공한다. IHMA는 또한 각 고객사의 검사 수요를 최대한 고려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의 신약 개발과 상용화, 시판 후 부작용 감시 등이 성공적으로 이어질 수 있게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IHMA 홈페이지(www.ihma.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언론 연락처

Igael Hamburg                                         
Marketing Director                                 
ihamburg@ih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