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a, Emea 지사 고객개발부문장에 리처드 머클 임명


런던, March 16, 2018 (GLOBE NEWSWIRE) -- 금융업용 차세대 매니지드 IT 서비스 사업자인 RFA (Richard Fleischman & Associates)가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사 고객개발부문장에 리처드 머클(Richard Muckle)을 임명했다.

머클 신임 부문장은 앞으로 RFA의 유럽 시장과 더불어 성장세에 있는 EMEA 사업본부를 관리하고 이끌어 나가게 된다. 또한 고객들이 계획하고 있는 비전을 실행에 옮기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자문과 각종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지 랄프(George Ralph) RFA EMEA 지사장은 “머클 부문장은 탁월한 전문가로 EMEA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을 축적했다. 그는 고객사들이 원하는 바를 잘 알고 있으며 이들이 보안을 확보하고 사세를 확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인물이다”고 밝혔다.

머클 부문장은 금융업계에서 25년 간 종사하며 영국, 유럽, 아시아, 뉴욕, 케이만 군도를 전담해 왔다. 당사에 합류하기 전에는 가문의 자산을 관리하는 한 패밀리 오피스에서 런던, 룩셈부르크, 뉴욕을 관장하는 COO(최고운영책임자)로서 재직하며 10억 유로에 달하는 AUM(운용자산)을 관리했다. 또한 스타트업 펀드 등을 중심으로 17년 간 고위급 임원으로 근무했으며 핀테크 업계에서 자문역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머클 부문장은 리먼 브라더스 채권/파생상품 프라임 브로커리지팀 수석 애널리스트, Greenwich NatWest 변종 파생상품 미들오피스팀장 등 투자은행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또한 헤지펀드 관리부서와 자산관리사용 비즈니스 컨설팅 부서에서 근무한 경험도 있다.

RFA (Richard Fleischman & Associates) 소개
RFA는 믿을 수 있는 기술 파트너로 지난 13년 간 전세계적으로 600곳이 넘는 고객사를 확보했다. 글로벌 데이터 센터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RFA는 금융분야 전반에 걸쳐 IT와 기술 관련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RFA는 검증된 고객 서비스 모델을 통해 고객사별로 업계에 특화된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범위는 온사이트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전화, 데이터 시스템, 완전 매니지드 IT 혹은 프로젝트 관리 등을 망라한다. 뉴욕에 본사를 둔 RFA는 웨스트체스터, 코네티컷, 뉴저지, 매사추세츠, 캘리포니아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런던에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사를 운영 중이다.

연락처 정보:
Thuy Huynh
Marketing
thuynh@rfa.com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70e257bc-7162-424a-a9da-c8f7c34f6cb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