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EX (OTC:ARGB), Epay에서 결제 가능해져

SIMEX Inc.는 미국 네바다에서 설립된 공개 기업


미국 라스베이거스, June 24, 2018 (GLOBE NEWSWIRE) -- SIMEX (OTC:ARGB)가 사용자들의 자금 관리를 위한 플랫폼을 추가하는 차원에서 앞으로 결제 플랫폼인 Epay에서 SIMEX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Epay는 온라인 결제 플랫폼으로 풍부한 글로벌 결제 경험과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즉시 송금, 은행 송금, 전자화폐 환전 등 글로벌 편리하고 유연한 형태의 전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니스 쿠릴칙(Denis Kurilchik) SIMEX 마케팅 담당 부사장 겸 이사회 임원은 “SIMEX를 통한 Epay 결제가 가능해짐에 따라 SIMEX 사용자들은 Epay가 주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는 우리 회사가 아시아 시장을 겨냥하기 위한 조치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Epay 마케팅 매니저인 앵거스는 “Epay는 디지털 자산 교환을 위한 최고의 결제 플랫폼으로 예금 및 인출을 위해 5가지의 명목화폐 환전을 지원한다. 2014년 3월 홍콩에서 설립된 Epay는 블록체인 금융업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 거래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Epay는 안전성과 전문성, 신뢰성을 제공하는 한편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중심 문화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pay는 홍콩, 중국, 사모아, 영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연락처 정보:
Email: info@SIMEX.global
Headquarters: 2770 S Maryland Pkw, Suite 300 Las Vegas, NV 8910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Email: Tim@epay.com
WhatsApp: +8617876889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