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A, 룩셈부르크에서의 사업확장으로 성장 가속화

RFA, 성장을 가속화하고 테크놀로지 규제 및 사이버 보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하여 룩셈부르크에 신규 프라이빗 금융 클라우드를 개시한다고 발표


룩셈부르크, July 31, 2018 (GLOBE NEWSWIRE) -- 금융업계에 차세대 매니지드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 RFA는 룩셈부르크에 신규 프라이빗 금융 클라우드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확장에 힘입어 RFA는 유럽 지역에서의 성장 가속화를 뒷받침하고, 룩셈부르크, 마드리드, 파리, 그리고 유럽 각지의 기존 및 신규 금융서비스 고객들 모두에게 일련의 고품질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런던 오피스와 더불어 이 신규 오피스로 인해 유럽 지역 내 RFA의 영향력이 배가되며, 성장 전략이 한층 더 탄력을 받게 되었다. RFA는 매우 안전한 1등급 데이터센터 2기를 룩셈부르크에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룩셈부르크 금융감독원(CSSF)의 규제를 받는 기업들에게 매우 중요한 ISO27001 및 SSAE16/Type II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이제 RFA는 이 지역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완전한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형 인프라, 안전한 멀티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이상적인 위상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이에 힘입어 고객들은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의 융통성과 확장 가능성을 활용하는 동시에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직접 제어 및 보안성이라는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또한 RFA의 룩셈부르크 고객들은, 업계를 선도하는 대응시간 및 연중무휴 24시간 실시간 지원 또는 현장 지원(필요한 경우) 등, 탁월한 수준의 지원에 따른 혜택을 입게 되었다.

RFA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 Yohan Kim은 “저희는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의 엄청난 성장세를 이루고 있습니다”라며,  “끝없이 성장하는 당사의 유럽 팀을 이번에 더욱 확장한 것은 고무적인 일이며, 이 분야는 다양한 인재들로 넘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매니징 디렉터 George Ralph는 “이번 RFA 포트폴리오 확장에 힘입어 당사의 업무흐름 자동화 서비스, 클라우드 관리 및 보안 상품/서비스를 한층 더 개선하고, 또한 유럽 각지의 기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당사 역량을 향상하며, 신규 시장에서 향후 고객관계를 다져나갈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RFA 대해
1989년에 설립된 RFA는, 총 운용자산 규모가 $9000억에 달하는 전세계 700개 이상 고객들이 신뢰하는 테크놀로지 파트너입니다. 광범위한 테크놀로지 솔루션, 글로벌 데이터센터 오퍼레이션, 그리고 업계를 선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RFA는 금융 섹터의 IT 및 테크놀로지 니즈를 충족해드리고 있습니다. RFA는 노련한 경영진, 신중한 심사과정을 거친 엔지니어, 그리고 신뢰받는 파트너 기업들을 조합하여, 확장 가능하고 신뢰도 높으며 안전한 기업용 등급의 테크놀로지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RFA는 뉴욕 시와 런던(EMEA)에 본사가 있으며, 뉴욕, 코네티컷, 뉴저지, 매사추세츠, 캘리포니아, 룩셈부르크에 오피스를 두고 있습니다.

George Ralph
매니징 디렉터
gralph@rf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