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Sony Semiconductors Solutions Corporation과 멀티 이미지 센서 솔루션 레퍼런스 디자인 공동개발

4개 이상의 카메라 장착한 스마트폰용 멀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에 중점


미국 샌프란시스코, Feb. 22, 2019 (GLOBE NEWSWIRE) -- 첨단 컴퓨터 이미징 분야의 선도기업인 라이트(Light)가 이미지 센서 업계의 선두주자인 Sony Semiconductor Solutions와 멀티 이미지 센서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고 판매하는 형태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라이트는 자사의 컴퓨터 이미징 솔루션에 탑재된 소니의 이미지 센서와 레퍼런스 디자인을 자사 고객사와 협력사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 새로운 레퍼런스 디자인은 라이트의 멀티 카메라 기술과 소니의 이미지 센서 기술을 결합한 것으로, 4개 이상의 카메라를 장착한 스마트폰 개발과 함께 도입되고 있는 새로운 멀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지원한다.

데이브 그래넌(Dave Grannan) 라이트 CEO 겸 공동창립자는 “소니는 이미지 센서 분야에서 뛰어난 품질과 높은 시장 점유율을 인정받는 기업이다. 소니와 협력하게 되어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완전히 새로운 지능형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스마트폰, 자율주행차, 보안 시스템 업계가 큰 변화를 겪을 것이다. 세계 최고 수준인 소니의 이미지 센서 기술력으로 우리는 멀티 카메라 이미징 분야에 새로운 혁신을 주도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행크 오치(Hank Ochi) 소니 일렉트로닉스 부품 솔루션 사업부문 사장은 “라이트와 협력해 멀티 센서 기반 제품과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이트의 기술력은 전자기기가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긴밀히 협력해 멀티 이미지 센서가 탑재된 커넥티드 기기의 디자인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자 한다. 양사가 공동 개발한 레퍼런스 디자인 덕분에, 이제 스마트폰 OEM 회사들은 멀티 카메라를 장착한 스마트폰의 이미징 역량을 더 빠르고 간편하게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상세 정보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light.co/.

라이트(Light) 개요
라이트는 전자기기가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정교한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지능형 프로세싱 파워에 기반한 라이트의 제품은 뛰어난 품질에 비용 효율적인 멀티 카메라 이미징 기술을 글로벌 규모로 구현하고 있다. 라이트의 첫 제품이자 수상작인 L16 카메라는 컴퓨터 이미징의 한계를 확장했으며, 오랫동안 사진 촬영의 제약 요소로 작용했던 품질 및 불편함 문제를 해결했다. 라이트 제품의 콤팩트한 하드웨어와 이미징 소프트웨어는 라이선스를 통해 스마트폰 및 기타 전자기기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light.co)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처
Light PR
press@light.co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ti?nf=NzUyNjMyNCMyNzcxMjE0IzUwMDA0OTkwN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