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Systems의 3DXpert Software, 다이렉트 금속 프린터와 출하 개시, 상당한 생산성 증가 및 운영비 절감 효과


  • 고객사 도입 결과, 40% 이상의 생산성 증가와 최대 75%의 프린트 처리 시간 단축 효과 나타나
  • 새로운 3DXpert Build Simulation 모듈은 운영비 절감 효과

미국 피츠버그, May 10, 2017 (GLOBE NEWSWIRE) -- 3D Systems (NYSE:DDD)가 다양한 응용분야와 각계 고객사의 정밀금속 작업을 위해 혁신적인 3DXpert™ software와 다이렉트 금속 프린터(direct metal printer)를 즉각적으로 번들링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3DXpert는 새로운 Build Simulation 모듈에 포함되어 부품, 설계, 지원을 정확하게 검사하고 최적화해 부품 프린트에 앞서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문제들을 밝혀내게 된다.

본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70ddbdb0-6df3-4712-a85f-e03fb2119e0a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9901d429-0f29-4e18-a23d-79f6f424b170

3DXpert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다수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상당부분 절약해주는 동시에, 프린트 준비, 지원, 구조 최적화, 슬라이싱, 후처리 등에 대한 독자적이고도 첨단화된 성능을 구현한다.

항공, 방위, 의료 응용분야 맞춤 부품에 특화된 Metal Technology Inc.(MTI)는 3DXpert 소프트웨어와 3D Systems의 ProX®3 DMP320을 활용해 프린트 처리 시간을 최대 75% 단축했고 40% 이상의 생산성 증가를 기록했다.

MTI의 제이슨 스티첼(Jason Stitzel) 엔지니어링 담당은 “3DXpert를 도입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솔루션 하나로 우리의 업무를 압축시킬 수 있다는 점이었다. 우리는 최종제품을 만들기까지 하나의 솔루션으로 최소 3개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구동시키고자 한다. 3DXpert를 이용하면 솔리드 모델에서 이슈와 오류를 자체 규명하는STL 프로세스로 전환시킬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다.

 “3DXpert 도입 전에는 슬라이싱 엔진으로 복잡한 부품을 가동시킬 때, 처리, 슬라이스, 파라미터 가동 및 빌드 파일 형성에 20시간 가까이가 소요됐다. 그러나 3DXpert를 이용하면 4시간 만에 동일한 빌드 파일을 처리할 수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MTI의 상세한 3DXpert 도입 후기는 이곳을 클릭해 확인하세요.

3DXpert의 독자적인 성능은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비용을 절감한다:

  • 파일을 메쉬(mesh)로 전환시키지 않아도 되고, 선천적으로 CAD 데이터(솔리드&서페이스/b-rep)와 호환될 수 있어 데이터 품질과 무결성을 끌어올린다.
  • 하이브리드(메쉬, 솔리드, 격자) 모델링 환경에서 작동됨으로써 히스토리 기반의 파라메트릭 CAD 툴을 이용해 어느 단계에서든 변화를 주기가 용이하다.
  • 프린트 시간을 앞당기는 한편, 특허 신청 3D Zoning 성능을 이용해 부품 무결성을 유지한다. 이로써 고객은 기하학 특성 기반의 다양한 부품 영역에 다양한 프린트 전략을 취할 수 있고 이를 단일 스캔 경로에 끊김 없이 통합시킬 수 있다.
  • 구조 최적화 툴을 이용해 미세격자를 빠르게 생성, 편집함으로써 부품 무게와 소재를 최소화한다.
  • 설계 의도와 부품 기하학을 고려한 독자적인 프린트 전략으로 최적화된 스캔 경로를 생성한다.
  • 데이터를 별도 소프트웨어로 전송할 필요 없이 동일한 소프트웨어로 후처리 운영(드릴링과 밀링 등)을 프로그래밍한다.

3D Systems의 일란 에레즈(Ilan Erez) 소프트웨어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은 “3DXpert는 고객사 입장에서 진정한 게임체인저라고 할 수 있다. 고품질의 복잡한 금속부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프린트할 수 있고 총 운영비용을 낮춰주는 올인원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Build Simulation 기능을 이용하면 고비용의 시험 및 오류반복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 대개 이런 단계는 설계를 검증하고 빌드 실패를 최소화하고 생산시간을 앞당기고 프린터 손상위험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이다. 3DXpert의 Build Simulation은 2017년도 하반기에 만나볼 수 있다.

3D시스템은 3DXpert의 새로운 Build Simulation 모듈과 더불어 항공, 자동차, 헬스케어, 덴탈, 내구재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위한 엔드투엔드 제조 솔루션 전체를 RAPID + TCT 2017 트레이드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 행사는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서 5월 9-11일 동안 열리며 행사 내 장소는 부스 2525다.

솔루션에 대한 상세정보는 www.3dsyste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 자료에서 역사적 사실이나 현재의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진술은 1995년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정의된 미래전망적 진술의 범주에 포함된다. 미래전망적 진술에는 회사의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과거의 결과나 그러한 미래전망적 진술을 통해 표현되거나 시사된 미래의 결과 또는 예측과는 상당히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포함될 수 있다. 다수의 경우, 미래전망적 진술은 믿음, 신념, 기대한다, 할 수 있음, 할 것임, 추정, 의도함, 예상함 또는 계획함과 같은 용어나 기타 유사한 용어의 부정어로 식별할 수 있다. 미래전망적 진술은 회사 경영진의 신념, 가정 및 현재의 예상을 토대로 한 것이며, 회사의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미래의 사건 및 추이에 대한 회사의 신념 및 기대에 관한 의견을 포함할 수 있는데 이러한 의견에는 필히 불확실성이 따르며 그 중 다수는 회사의 통제범위 밖에 있다.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신고서에 포함되는 미래전망적 진술 및 위험 요인이라는 제목 아래에 설명한 요인 및 기타 요인들은 미래 전망적 진술에 반영되거나 거기에서 예측된 결과와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당사 경영진은 미래전망적 진술에 반영된 기대치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미래전망적 진술은 미래 성과나 결과를 보증하는 것은 아니며 그리 믿고 의존해서도 안 되고, 그러한 성과나 결과를 달성할 시점을 정확히 예측한다는 보장도 없다. 미래전망적 진술은 단지 해당 진술의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진술이다. 3D Systems는 경영진이나 경영진의 대리인이 발표한 일체의 미래전망적 진술을 미래 동향, 후속 사건이나 상황, 또는 다른 이유로 업데이트할 아무런 의무가 없다.

3D Systems 소개
3D Systems는 3D 프린터, 인쇄 재료, 주문형 제조 서비스 및 디지털 디자인 도구를 포함한 포괄적인 3D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의 사업 생태계는 제품 디자인 샵에서부터 공장 시설, 수술실에 이르는 고급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3D Systems의 정밀 의료보건 역량에는 시뮬레이션, 가상 수술 계획, 의료 기기 및 치과용 기기는 물론 환자 맞춤형 수술 도구 제작 기능이 포함된다. 3D 프린팅의 창시자이자 미래 3D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는 3D Systems는 30년 역사를 통해 전문가와 기업이 디자인을 최적화 하고 워크플로우를 변환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추진하도록 지원해 왔다.

더 많은 정보는 www.3dsyste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