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tronix, 다차원 형태의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도입 플랫폼 베타 버전 발표

MACH10™, OEM사들의 웹스케일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 크게 간소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 May 23, 2017 (GLOBE NEWSWIRE) -- 사물인터넷(IoT)과 정보기술(IT) 자산용 보안 데이터 액세스 및 관리 솔루션 공급사인 Lantronix(NASDAQ:LTRX)가 MACH10™의 베타버전을 발표했다. MACH10은 다차원 형태의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 도입 플랫폼으로 OEC사들이 웹스케일의 IoT 애플리케이션 도입 프로세스를 크게 간소화할 수 있다.

제프 벤크(Jeff Benck) Lantronix 사장 겸 CEO는 “초기 도입 고객사들에 대한 MACH10의 프리뷰와 데모 테스트가 성공을 거둠에 따라 이번에 베타 버전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올해 말 MACH10의 공식 출시를 앞둔 상황에서 베타 버전을 통해 또 하나의 중요한 단계에 도달했다. 기업들이 사물인터넷이 가져오는 혜택을 활용할 수 있으며 도입이 간편한 솔루션을 공급한다는 우리 회사의 목표도 달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업계 표준 프로토콜에 기반한 API를 활용하는 MACH10은 OEM사들이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투입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본 솔루션은 즉각적인 사용이 가능한 확장형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바로 도입할 수 있다. 또한 OEC사들이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착수하는 동시에 기존의 IoT 소프트웨어 투자 또한 보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필수 마이크로서비스를 제공한다.

MACH10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OEC사는 www.lantronix.com/mach10, 혹은 Lantronix의 영업부서에서 데모버전 신청과 베타버전 문의가 가능하다.

Lantronix 소개
Lantronix는 사물인터넷(IoT)과 정보기술(IT) 자산용 보안 데이터 액세스 및 관리 솔루션 공급사다. 당사는 기업들이 IoT 프로젝트의 생성, 도입, 관리작업을 크게 간소화하는 한편 애플리케이션과 소비자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IoT 게이트웨이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Lantronix는 지난 20여년 간 강력한 사물통신(M2M) 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고객사들이 사물인터넷의 잠재성을 구현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기업이다. 당사의 커넥티비티 솔루션은 데이터센터, 의료, 보안, 공업, 운송, 리테일, 금융, 환경, 정부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수백만 대의 기기 내부에 도입되고 있다.

Lantronix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lantron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antronix 블로그(www.lantronix.com/blog)를 방문하면 다양한 산업계 소식들을 만날 수 있다. Lantronix의 트위터는 www.twitter.com/Lantronix에 접속하면 된다. 동영상 라이브러리는 유튜브(www.youtube.com/user/LantronixInc)와 링크드인(www.linkedin.com/company/lantron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7 저작권자 Lantronix, Inc.. Lantronix는 Lantronix, Inc.의 등록상표이며 MACH10는 Lantronix Inc.가 보유한 상표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