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디자인스, 스마트 홈의 완전한 잠재력 구현할 수 있는 차세대 Z-Wave 700-Series 칩셋 출시


미국 라스베이거스, Jan. 09, 2018 (GLOBE NEWSWIRE) -- CES 2018 Venetian Ballroom - 스마트 홈 IoT를 위한 지능화 시스템-온-칩(SoC) 솔루션 제공 업체인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NASDAQ:SIGM)가 700-Series Z-Wave 플랫폼을 공개했다. 본 플랫폼은 에너지 효율과 RF 성능 측면의 다양한 성능 개선을 포함하면서도 가격 대비 효율이 높고 상황 인식 스마트 홈의 전원을 공급하도록 설계되었다.

Z-Wave 700-Series는 통합된 소프트웨어 툴과 빌딩 블록으로 장거리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저전력으로 운용되는 미래형 하드웨어 플랫폼으로 차세대 Z-Wave 센서 기기의 전체 모델에 적용이 가능하다. 700-Series는 배터리 구동형 기기 트렌드를 견인하고 AI와 머신 러닝 시스템이 센서 데이터를 이용하도록 함으로써 스마트 홈을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만들며 연결성도 높여준다.

라울 위거갱스(Raoul Wijgergangs) 시그마 디자인스 Z-Wave 사업부 부사장은 “시그마의 Z-Wave 700-Series 칩은 스마트 홈의 의미를 완전히 재정립할 것이다. 현재의 많은 기술 장벽을 허물 것이고, 동시에 가장 유연하고 높은 수준의 상호운용성을 구현 가능한 플랫폼으로 스마트 홈 기능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것이다”면서 “700-Series는 이전엔 불가능했던 새로운 수준의 센서 영역에서도 기회를 열어줄 것이며, 동시에 기존 기기에서도 상당한 발전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700-Series는 이제 주택 전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한 집당 수십 개 수준이었던 가정 내 Z-Wave 기기 설치 대수도 앞으로는 수백 개까지 규모가 확대될 것이다. 새 플랫폼을 통해 각 가정이 스마트 홈에서 진정한 지능형 홈으로 전환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700-Series 플랫폼의 주요 기능:

  • 저전력: 700-Series는 동종 최소 저전력 통신 성능으로 수년간의 배터리 수명과 코인셀 배터리에서 10년 이상의 센서 수명을 보여준다.
  • 넓은 범위: 700-Series 플랫폼은 300피트 이상의 범위와 다층으로 이루어진 집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정원의 끝까지 전파가 미친다.
  • 저렴한 가격과 빠른 출시: 700-Series는 개발자들이 저렴한 개발자 키트, 툴,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공인된 참조 코드로 빠르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한다. 이로써 견본에서 공인된 제품 출시까지 시간 소모를 최소화한다.
  • 고성능: 700-Series는 칩의 대용량 메모리와 여러 주변장치를 탑재한 강력한 ARM®기반의 플랫폼으로 빠른 에너지 효율 컴퓨팅을 가진 엣지에서 지능화가 가능하고 1초도 안 되어 포함이 가능하다.
  • 공인된 상호운용성 구현과 이전 기능 호환 가능: 모든 700-Series 기기는 Z-Wave Security 2 (S2) 프레임워크를 사용한 스마트 홈에서 최상의 보안을 유지하고 Z-Wave SmartStart와 설치와 호환 되며 설치가 간단하다.

에너지 효율이 높고 장거리에서 사용가능한700-Series Z-Wave 무선 통신 플랫폼으로 스마트 홈 센서의 현재 한계를 넘을 수 있다. 즉, 스마트 홈이 정원을 넘어서 차량 진입로의 끝까지 도달해 가정의 다층에서 서비스를 매끄럽게 이용할 수 있다. 전력 소비가 매우 적어 가구, 창문, 심지어 벽 등에도 새로운 소형 폼 팩터 Z-Wave 센서를 탑재할 수 있다.

700-Series 플랫폼은 S2와 SmartStart 같은 핵심 Z-Wave 기능에 기반해 계속해서 활용성을 증대 시킬 것이다. 기존과 새로운 보안 기능을 결합한 시그마의 Security 2 (S2) 아키텍처를 통해 Z-Wave는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스마트 기기 생태계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SmartStart 는 간편한 방식으로 즉각적인 기기 설치를 위한 Z-Wave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설정한다. 새로운 Z-Wave 프로토콜과 게이트웨이 소프트웨어 레이어를 결합한 SmartStart 장치는 기기가 가정에 도착하기 전에 네트워크에 사전 설정이 진행된다. 이로 인해 설치 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되고 비용도 낮아져 설치자는 ROI를 극대화 할 수 있고 DIY 설치의 어려움도 덜어줄 수 있다.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소개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Inc.(NASDAQ:SIGM))는 스마트홈 컨버전스를 가능하게 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당사는 세계를 선도하는 커넥티드 스마트 TV 플랫폼과 스마트홈 기기를 위한 사물인터넷의 근간이 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관한 상세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을 참조하면 된다.

Z-Wave 소개
Z-Wave® 기술은 ITU 기준(G.9959)에 따라 국제적 인증을 받은 오픈 기술로 2,400개 이상의 제품에서 호환성을 검증 받은 시장 선도적 무선 홈 제어 기술이다. Z-Wave Alliance로 대표되며 전세계 700개 기업의 지원을 받는 이 기술은 안전과 보안, 에너지, 숙박시설, 사무실, 상업용 조명 어플리케이션 등 스마트홈 솔루션의 주요 도구로 활용된다. Z-Wave® Sigma Designs, 그리고 미국을 비롯한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의 등록 상표다.

Safe Harbor Statement
본 보도자료는 1933년 제정된 증권법 27조 A항과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조 E항에 의거, 시그마 디자인스 제품과 솔루션, 특히 시그마 디자인스의 700 시리즈 칩셋의 예상 기능과 혜택, 능력, 성능과 관련된 진술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는 시그마 디자인스의 700 시리즈 칩셋의 보급률 등 전반적인 경제 상황, 시그마 디자인스가 700 시리즈 칩셋 및 기타 제품을 타깃 시장에서 출시해 반응을 얻을 수 있는 능력, 기술의 변화 및 기타 시그마가 비정기적으로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 특히 SEC에 제출한 시그마의 최신 분기 및 연례 보고서에 기술된 위험요소 등 다양한 요소에 의해 달라질 수 있으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보고서 사본은 시그마 요청에 따라 온라인에서 조회 가능하다. 독자는 현재 시점에서 기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되며, 시그마 디자인스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 사항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연락처 정보:
Mary Miller 
Sigma Designs 
+1-510-897-1069 
Mary_Miller@sigmadesigns.com  

Alexandra Crabb
Caster Communications
+1-401-792-7080
alex@caster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