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Cash, 2018년 글로벌 채택 가속화 이니셔티브 주요 성과 발표

추가 확장성, 업계 채택률 제고, 보안 및 지원에 초점을 맞춘 로드맵 마일스톤 공개


뉴욕, April 26, 2018 (GLOBE NEWSWIRE) -- NetworkWire 제공 -- 블록체인 기술을 토대로 구축된 커뮤니티 거버넌스, 협력 및 성장 중심의 암호 자산 기업인 SmartCash가 최근 성과와 남은 한 해 동안의 야심 찬 계획을 오늘 공개했다.


자체 자금으로 운영되고 상인 중심적이며 커뮤니티가 주도하며 사용하기 쉬운 기술

최근에 거둔 성과에 힘입어 SmartCash는 다음의 이점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결제 수단으로 거듭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했다.

  •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통화의 매우 복잡한 주소와는 달리, 사용자명 기반의 주소를 사용함
  • 지속적인 개발과 시장 확대를 보장하는 자체 자금조달 모델
  • 1/10센트 미만의 저렴한 수수료
  • 모든 SmartCash 소유자의 의견이 존중되는 지배구조 체계
  • InstantPay 및 다른 미래 서비스를 가능케 할 SmartNodes
  • 사용하기 쉬운 웹 지갑 및 모바일 앱

SmartCash의 혁신에 관한 상세정보를 보시려면 https://smartcash.cc/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SmartCash 커뮤니티의 2018년 글로벌 성장 가속화 이니셔티브

이전의 로드맵 마일스톤을 완료한 데 이어 글로벌 SmartCash 개발팀은 올해 말까지 달성할 10개의 새로운 로드맵 마일스톤을 수립했다. 이 이니셔티브들은 분산된 거버넌스 시스템을 활용하여 실행 가능하고, 대체 가능하며, 신속하고, 상인 중심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커뮤니티 주도형 암호통화를 제공하려는 SmartCash의 핵심 사명의 구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SmartCard

혁신적인 결제 시스템인 SmartCard는 전통적인 결제 수단의 기존 한계를 극복 및/또는 제거한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새로운 판매자가 단 몇 분 만에 결제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으며, 1초도 안 되는 시간 내에 거래 확인서를 전송하고, 기존의 은행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훌륭한 대안을 제공하며, 사실상 무료에 가까운 거래수수료로 측정하기 어려운 비용 절감효과를 제공한다.

이메일 전송 기능

SmartCash를 이용하여 어느 사람의 이메일 주소에나 SmartCash를 직접 전송할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이나 업체에 전송하는 작업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쉬워진다(상대방이 웹 지갑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경우에도).

적응형 블록

평균 블록 사이즈를 토대로 블록 사이즈가 확대되어 초당 최대 거래 건수를 늘림으로써, 더 많은 개인과 판매자들이 SmartCash를 사용하는 상황에서 최적화된 확장성을 보장한다.

24시간 지원센터

SmartCash를 채택할 새로운 가맹점을 지원하기 위해 SmartCash 지원 센터를 24시간 운영 체제로 전환하고 있다. 아울러 새로운 사용자들을 위한 지원도 확충한다.

디지털 지갑 혁신, 핵심 업그레이드 기타 추가기능

로드맵에 포함된 다른 아이템에는, 블록체인이 다운로드 되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는 전자지갑 기능, 다중통화 매매 기능을 갖춘 네이티브 모바일 지갑, 정확성과 인터페이스 개선을 위한 블록 탐색기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추가기능이 포함된다.

이 로드맵의 시각 자료를 보려면 https://smartcash.cc/roadmap/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언론 담당 홍보대행사 지정

이전의 성과와 미래 공시의 가시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SmartCash 커뮤니티 투표를 진행하여 Blockchain Relations를 홍보대행사로 지정했다. 2018년 4월 1일에 공식 계약을 맺은 Blockchain Relations는 다양한 홍보 채널과 플랫폼을 활용하여 신디케이션 기사 및 사설, 저널리스트 관련 홍보활동을 대행하고, SmartCash 브랜드의 뉴스 포털 및 다양한 참여형 이니셔티브를 통해 언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도록 할 계획이다.

SmartCash 소개

SmartCash(SMART)는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통화로서 커뮤니티 거버넌스, 자체 자금조달로 운영되는 커뮤니티 금고, 표준 PC를 통한 채굴 가능성 등으로 차별화되고 있다. 커뮤니티 관여와 판매자 채택에 집중하는 SmartCash의 목표는 가장 민첩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암호통화를 만드는 것이다.

SmartCash에 관한 상세 내용은 https://smartcash.cc/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인터랙티브 플립

인터랙티브 플립 북을 통해 SmartCash에 관한 상세 내용을 보시려면 http://smartcash.blockchainnewssource.com/flipbook/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SmartCash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Discord 채팅- https://discord.gg/BDUh8jr
Telegram 채팅 - http://bit.do/smartcash
Twitter 소셜미디어 - https://www.facebook.com/scashofficial/
Facebook 소셜미디어 - https://www.facebook.com/scashofficial
YouTube 소셜미디어 - https://www.youtube.com/channel/UCzwZxu6BtWcRiQXdPqNeB5Q/featured

SmartCash 연락처
SmartCash
https://smartcash.cc/
hello@smartcash.cc

Blockchain Relations 연락처
Blockchain Relations
http://www.blockchainrelations.io
614-465-6025
press@blockchainrelations.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