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2018 미국암학회(aacr) 컨퍼런스에서 혁신적 중개종양학 플랫폼 연구 성과 담긴 포스터 공개


샌디에이고, May 09, 2018 (GLOBE NEWSWIRE) --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가 자사 연구 결과가 담긴 포스터를 오디오 내레이션과 함께 공개했다. 10여건이 넘는 이 포스터들은 최근 있었던 2018 미국 암학회(AACR) 컨퍼런스에서 발표되었으며https://www.crownbio.com/posters/에서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인터내셔널(Crown Bioscience International(TWSE:6554))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신진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중개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서비스 회사다.

각 포스터에는 전임상 종양 연구에 초점을 맞춘 크라운바이오의 내부 R&D 혁신이 기술되어 있다. 흥미 진진한 연구 결과들을 크라운바이오 소속 과학자들의 설명을 들으며 온디맨드로 열람할 수 있는 셈이다. 포스터 프레젠테이션 모음에는 여러 혁신적인 인간화 모델과 새로운 대규모 탈체 PDX 약물 스크리닝 서비스, 그리고 독창적인 IDO1억제 분석 플랫폼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상세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 데이터는 전반적으로 관련 지식을 확대하고 개발 결정에 가이드를 제시하며 면역 치료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는 크라운바이오만의 특별한 능력을 입증하고 있다.

크라운바이오의 중개종양학 사업 팀장인 헨리 리(Henry Li) 박사는 “크라운바이오는 전세계의 동료 과학자들에게 당사의 혁신적인 연구를 제한 없이 공개하고 있다”면서 “당사는 암 치료와 면역 치료를 촉진하고 이에 대한 현재 평가를 이해할 수 있는 첨단 도구를 전세계 과학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CEO인 장 피에르 웨리(Jean Pierre Wery) 박사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과학 공동체에 귀중한 공헌을 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면서 “전문가 내레이션을 추가한 이번 포스터 공개를 통해 연구원들이 통찰력을 얻고 전임상 약물 개발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내레이션이 포함된 포스터 목록은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웹사이트(https://www.crownbio.com/po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Inc.) 소개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는 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솔루션 기업이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광범위한 관련 모델과 예측 도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상 임상 후보를 제공한다.

언론 연락처:
Jody Barbeau
Crown Bioscience Inc. marketing@CrownBioscie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