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CO Bridge Labs, 마일스톤 도달 1년 만에 신청사 100개 돌파

여행 테크 혁신 기업에 대한 투자, 상당한 가치 환원 성과 창출


버지니아주 덜레스, Oct. 13, 2018 (GLOBE NEWSWIRE) -- ATPCO가 자사의 혁신 창업기업 지원 센터인 ATPCO Bridge Labs에 지원한 창업기업 수가 설립 1년 만에 100개 사를 돌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ATPCO Bridge Labs(Bridge Labs)는 동적 가격 책정(Dynamic Pricing), NDC 및 수익 관리(Revenue Management)와 같은 여행 업계의 주요 영역에서 차세대 솔루션을 개발하여 여행 업계를 발전시키고 있는 다수의 여행 테크 창업기업과 협업 중이다.

Air Cube, FLYR, Volantio, Ineye, TravelMyHeart, FlyNav와 같은 탁월한 창업기업이 Bridge Labs의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에 합류했으며, 이후 상당한 발전 행보를 보이고 있다.

Bridge Labs에는 첫해에 100여 기업이 지원하여 기대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지원 신청 기업 가운데 절반 이상이 지원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Bridge Labs 전문가들이 차세대 ATPCO 데이터 및 API를 활용하여 시장에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재 적극적으로 멘토링하는 기업만도 10개 사에 이르고 있다.

Air Cube의 Jerome Perez CEO는 “Bridge Labs는 빠른 주기로 운영되며, 새로운 상품 개념을 검증하고 사용 테스트 및 상품 개발 계획 승인을 가속화하여 우리의 시장 진출 속도를 줄여준다"고 말했다. Air Cube는 Bridge Labs의 회원사 중 하나이다.

Bridge Labs는 일정 규모에 도달하면 전체 여행 상품 판매 생태계에 가장 큰 가치를 창출할 여행 테크 창업 기업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성공을 거뒀다.

ATPCO 연구개발 책임자 Gianni Cataldo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지식, 업계 네트워크 및 자원의 조합으로 항공사 생태계의 중심에 서 있는 ATPCO는 사고 리더십과 여행 사업 생태계의 운영 방식을 이들 창업기업과 공유함으로써 현재 급성장 중인 여행 테크 창업 기업 공동체에 가치를 환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Bridge Labs 간단 요약

  • 시장 출시 기간 단축: 항공사 유통 채널의 복잡성으로 인해 항공업계에서 훌륭한 솔루션 개발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기업이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에는 평균적으로 약 8-12개월의 개발 기간이 소요된다. Bridge Labs는 첫해에 이 기간을 30% 단축했다.

  • 복잡성 축소. Bridge Labs는 항공사 상품 콘텐츠의 소비를 단순화하여 혁신을 촉진하고 생태계의 더욱 풍요로워진 항공 상품과 콘텐츠 채택을 가속화한다.

Bridge Labs 회사 소개

ATPCO Bridge Labs는 항공 여행 업계에 혁신을 가져올 시장 개발에 필요한 파트너의 발굴, 선정, 참여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며 여행 회사 및 기술 회사로부터 창업기업 중심으로 지원 신청서를 받고 있다. Bridge Labs는 뛰어난 차세대 아이디어가 선정된 기업에게 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전문지식, 데이터, 자원을 지원할 수 있다. 당사의 지원을 받는 방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bridgelabs.atpco.net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십시오.

Michael Mazzocco
기업 홍보 전략가
ATPCO
오피스: +1 703 661 7503
이메일: mmazzocco@atpco.net

편집자 안내문:

ATPCO 회사 소개
항공권 유통 생태계의 중심에 독특한 입지를 확보한 ATPCO는 첨단 기술과 업계 네트워크를 한 차원 높이며 항공 여행 업계의 미래를 이끌고 있다. 다수의 세계 항공사가 공동 소유한 기업인 ATPCO는 430개 항공사의 항공권 운임 정보 1억7천만여 건을 관리하며, 주주 항공사들을 위해 전 세계 여행사, 검색 엔진, 글로벌 유통 시스템, 정부와 협력하며 신뢰받는 파트너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ATPCO의 가격 책정 및 데이터 배포 시스템은 연간 5천억 달러에 달하는 승객 매출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 인수한 자회사 Routehappy는 항공사 및 유통업체가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는 풍부한 기내 쇼핑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재 여행 업계는 ATPCO의 기술 및 데이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매일 수백만 명의 여행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송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atpco.net에서 확인하십시오.